이태원 맛집 베스트 10 가성비와 맛 모두 왕대박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맛집 베스트 10 가성비와 맛 모두 왕대박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맛집 베스트 10 가성비와 맛 모두 왕대박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약간 핑크 같기도 하고 오렌지 색 같이고 한 오묘한 컬러감이 특히 이 파스타의 특징입니다. 요기는 이태원역 1번출구에서 나와 조금만 걸으면 나오는 곳으로 도보로 한 5분 남짓 걸렸던 것 같습니다. ​​​​​이태원퀴논길, 베트남퀴논길 이태원거리의 테마거리 + 퀴논길이라고 부르는 사연​이태원 퀴논길... 이태원을 상징하는 파란색 아치형 스타일의 조형물이 눈에 띈다. 한국의 대표 관문인 남대문의 아치 선형을 주제로 유유히 흐르는 한강과 배꽃이 만발했던 이태원 동산의 이미지 표현함.


대표적인 메뉴로는 립, 베이컨, 닭고기, 소고기 등이 있습니다. 립은 뼈가 있는 소고기 갈비로, 천연 재료와 장작불로 구워내어 맛이 진하고 풍부합니다. 이태원을 대표하는 베트남식 돼지갈비 맛집으로, 쌀국수, 생돼지갈비, 양념돼지갈비가 추천 메뉴입니다. 마침 5월은 한국에서 야외 테이블을 즐기기 가장 좋은 계절이다. 색다른 이태원 맛집을 찾는다면 이국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태원 경리단길에서 노천카페 놀이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파스타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느끼겠지만 이렇게 면을 돌돌 말 때 그 탱탱함이 직접적으로 느껴지거든요.


이태원 상권회복도 돕고, 할인된 금액으로 식사 및 쇼핑도 할 수 있다. 쿠키 하나의 가격이 3,300원이라 맛을 보기 전에는 비싸다고 느껴졌는데, 맛을 보고 나니 그런 마음이 쏙 들어갔습니다. 내부 느낌도 방콕의 카오산로드에서 갔었던 태국 음식점과 거의 흡사해서 이태원 카오산에 가면 마치 태국 여행을 간 듯한 기분이 들어서 좋더군요. 쉽게 여행을 갈 수 없는 시기에 대리만족을 느끼는 거 같았답니다. 이태원퀴논길에는 이태원의 힙한 카페와 예쁜 식당들도 많고 옷 가게들도 많이 있어서 그냥 눈으로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즐거운 곳이더군요.


따뜻하고 포근한 공기의 호주는 한 블록마다 2~3개의 카페가 있을 정도로 브런치 문화를 사랑하는 나라다. 카페에서 커피만 마시는 게 아니라 간단한 브런치와 식사를 즐기는데 계란과 빵, 채소와 과일을 곁들이는 캐주얼한 스타일이 대중적. 한남의 써머레인은 예쁜 플레이팅의 브런치로 인기가 높은 곳이다. 바삭한 와플 위에 아보카도와 베이컨, 수란을 올린 ‘베이컨 와플 에그 베네딕트’가 인기.


미식의 천국 오사카에서 먹는 샌드위치는 달걀말이가 빵에 들어가는 오사카식 샌드위치로써 타마고 산도라 불리며, 여행 중 간단하게 끼니를 때울 수 있는데요. 부드러운 식빵 사이에 도톰한 달걀말이가 들어가 중독성 강한 맛을 자랑합니다. 이태원에 있는 마음과마음은 두께 5cm 이상의 달걀과 스위스 치즈 등이 들어가는 타마고 산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태원에는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파는 맛집이 곳곳에 위치하여 있어서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여러 방송 매체에서 소개되어 많은 사람들이 붐비는 장소에는 어느 정도 기다리는 시간을 감수해야 하는데요.


낮에 방문해도 참 예쁠 것 같은 아름다운 정원이다. 일단, 파스타 면발의 삶기는 딱 적당한 수준이었구요, 넘 퍼지지도 설지도 않은 딱 적당한 익기여서 좋았습니다. 꼬마김밥이 매운맛/중간맛/순한맛으로 나눠져있는데 양념만 다른게 아니라 들어있는 재료 자체가 다르다.


매운맛은 어묵&청양고추,중간맛은 우엉&진미채, 순한맛은 오징어채&참치마요다. 다른 곳에서 파히타를 주문할 때 이 토르티야가 차가운 적이 몇 번있었는데, 여기는 이런 세심한 부분도 잘 챙기는구나 싶어서 만족스러웠다. 자리를 둘러보다가 바테이블쪽이 사진찍기에도 좋고 무엇보다 너무 예뻐서 여기에 착석하기로 했다. 무신사 스튜디오 건물 2층에 위치해있고, 사진에서 보이는 입구로 들어가도 되지만 건물 뒤편에도 입구가 있어서 그쪽으로 들어가봤다. 여기는 특이하게 뼈해장국에 감자를 안 넣더라고요?


1999년 신천에서 료타이로 시작하여 2014년 이태원에 자리잡게 된 ‘카오산’. 입구부터 느껴지는 이국적인 분위기는 한층 더 식사의 묘미를 높여준다. 태국 현지 특유의 감성을 한국인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곳. 대표메뉴인 ‘푸팟퐁커리’ 부터 시작하여 입맛 도는 ‘쏨땀’, 태국 대표 쌀국수인 ‘팟타이’ 등등. 국내에서 해외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방문해보자. 친구들과 함께 좋은 품질의 음식과 음료로 저녁/밤을 즐겨보세요.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이태원에 위치한 맛집으로 꼭 가봐야 한다. 독특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외에도 음식과 음료 가격이 매우 합리적이라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좌석을 예약하시면 보다 쾌적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괜찮은 음악으로 DJ 시설을 증명하고 있다.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고 가기에 좋은 곳입니다.


그래서 내 돈 내산으로 소개하는 맛집의 경우 사진이 많지 않다. 협찬의 경우 사전 동의를 얻었기에 마음껏 찍고 있다. 볶음밥을 먹다가 친구가 추가로 주문한 비빔면(3,000원) 이 등장을 했어요. 비빔면만 보면 눈 돌아서 주문하고 보는 사람인지라..말리수가 없... 반숙 계란과 함께 다진 김치와 밥이 나오고... 돼지고기 기름에 구워진 김치와 삼겹살의 조합은 맛이 없을 수가 없죠.

itaewon korean bbq itaewon kbbq 이태원 고기 맛집 찰만생대패 이태원 고기 맛집

Report this page